삼성카드 프라임론, 카드론 대출조건
일반적으로 은행권대출이 한도와 금리면에서 가장 유리하다는 사실은 잘 알고 계시는데 은행권에서 대출이 어려울 경우 무작정 제2금융권 캐피탈사로 달려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실 은행권이 어렵다면 보험약관대출, 카드론, 캐피탈, 저축은행 순으로 가는 것이 맞는데 보험약관대출은 저금리이나 상황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한도면에서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으로 카드사의 카드론을 알아볼 수 있는데 제2금융권 대출이라 고금리임을 감안하여야 하며 그에 앞서 우량직장인 이라면 삼성카드 프라임론이 꽤 쓸만한 대출상품으로 인식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프라임론과 삼성 카드론에 대해서 소개해 보며 현명한 저금리대출방법 소개해 봅니다.
삼성카드 프라임론 대출대상 |
삼성카드 프라임론은 우량직장인 및 적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판매되는 삼성카드 신용대출 상품이며 카드론과는 다른 개념의 대출상품입니다.
보통 우량직장인 이라고 하면 공무원, 교사, 외감법인이상의 근무자를 말하게 됩니다.
공무원이나 교사는 일반 직장인 신용대출에 비해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또한 외감법인 이상 재직자는 현재 다니고있는 회사가 자산총액이 70억이상이어서 의무적으로 회계법인으로부터 회계감사를 받고 있는 회사를 말합니다.
삼성카드 프라임론의 우량직군에 고소득 전문직인 의사, 약사, 변호사, 회계사도 포함되게 됩니다.
프라임론 대출조건 테이블
대출금리
신용등급에 따라 연 7.9%~16.9%
대출한도
- 만기일시 : 최대 2,000만원(최대 12개월)
- 분할상환 : 최대 5,000만원(최대 60개월)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상환원금의 1%이며, 대출기간에 따라 면제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원금과 이자를 함께 납입하는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시고 만기일에 원금전액을 상환하는 방식
구비서류
(택1)1. 소득증빙 서류 Fax 제출 : 소득금액 증명원
우량직장 종사자의 경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가능, 1년 미만 재직 시는 최근 3개월 급여통장 내역
2. 건강보험료 온라인 납부확인
건강보험료 납부내역 확인을 통하여 별도의 소득증빙 서류 제출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
삼성카드 카드론 조건 |
삼성카드론은 기다리지 않고 내맘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인터넷, ARS, CD/ATM기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삼성카드의 대출상품입니다.
복잡한 서류, 방문, 보증,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등이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카드론 대출조건 테이블 만들어 보았습니다.
삼성카드론 대출조건
자격조건
삼성카드론 예상가능금액을 보유한 삼성카드 회원
대출기간
2~12개월까지 1개월단위로 선택(원금균등분할상환 상품은 18, 24개월도 가능)
대출금리
연 7.9%~24.9%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약정기간 동안 이자만 납부하고 대출 만기시점에 신용도에 따라 연장 또는 상환하는 방식
대출 만기시점에 회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기간이 자동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신용도에 따라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거치후 원금균등분할상환
약정기간 중 거치기간 동안 이자만 납부하고 나머지 기간 동안 매월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방식
※ 신용도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금을 대출 개월 수로 나눈 금액과 이자를 매월 상환하는 방식